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 저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4:51

    >


    "닥터노멀입니다" 가면모에는 남성형 가면모/여성형 가면모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전신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질환으로 인해 휴지기, 가면모/성장기, 가면모 등 여러 형태의 가면모가 본인이 될 수 있습니다.머리카락을 한번 쓸 때마다 삭삭 빠지는 경우도 있어 촉감이 푸석푸석해지기도 합니다.그 중 갑상선 질환과 가면의 털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갑상선 기능이 떨어지고, 단지 살이 찌고, 피곤합니다(울음) 우울증도 동반될 수 있고, 추위를 견디지 못하거나, 변비도 생길 수 있습니다.여성에게 있어서는 월경주기 변이 또는 월경다가 동반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모발에 있기 때문에 휴지기가면 털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머리를 쓸 때마다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게 됩니다.가면의 털이 있는 경우, 혈액검사로 갑상선 수치를 체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경험이 풍부한 의사선생님과 잘 맞는 sound되면 적응증에 맞춰 가이드라인대로 체크하게 됩니다."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있다면, 갑상선 호르몬을 대신하는 티록신 치료만으로도 가면의 털이 호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물론 질병에 매우 오래 이환되지 않은 상태여야 합니다.   오래 앓으면 모낭이 위축되어 회복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까요.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인한 문제는 명하지만, 포스팅 하겠습니다.   갑상선이 건강해야 모발도 건강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