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엘's 모바일게임 19년1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09:46

    12월이 됐다. 이제 한달 뒤면.. 필자는…35...(눈물)나이 얘기 계속하면 슬퍼지니까. 전달된 모바일 게임의 기대 작화 하려는데 12월에는 어떤 게임이 나올까?


    >


    5위는 스칼릿 나이트이다. 오랜만에 옆 인터페이스로 나오는 게임으로, 방치형 게임이지만, 이런 류 게임도 너무 많아서 과연 성공할지 봐야지.스토리가 나름대로 풍성해서 그 부분에서 기대를 좀 해봐야 할 것 같다.


    >


    4위는 각성 욜레프 전사이다. 다시 나온다 예전에 나왔던 열렙 전사가 리부트가 되어 재등장을 하는데 나오는건 나쁘지 않은데.. 열렙전사 IP가 너무 많이 사용되는 것 같아 그것이 우려되지만, 과연 이 각성열렙전사는 어떻게 되는지 현재 사전예약중이므로, 가능하신분은 사전예약을 하고 오픈을 기다려보자!


    >


    3위는 로드 오브 드래곤이다. 귀여운 캐릭터를 바탕으로 하는 크러쉬 로열 같은 게임이지만, 더 영웅을 육성해서 진행하는 것이라 차이가 있지만 이 또한 비슷한 게임이 너무 많아서 성공하는지는 좀 봐야 할 것 같다.


    >


    2위는 내일 방주이다. 현재 가장 기대작이라고 할 수 있지만, 조금 소녀전선처럼도 수비로 진행되는 게임이다. 이런 장르가 별로 없는데.. 드물게... 성공한 게임도 별로 없지만 과연 명일장이 성공하는지 지켜보도록 하자.


    >


    1위는 바람의 나라는 인연이다. 2차 쿨베을 진행하는 바람의 나라 했어!그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지만 1번째 안타까운 모습도 있어서.. 그래도 2차를 다시 피드백되는 것이고 긍정적으로 봐야 하도록 넥슨 게임의 가치를 잘 아는 것에 피드백 잘 받은 2차를 진행할 것으로 보이며 잘하면 좀 더 일찍 만날 수 있겠다.


    >


    이렇게 이달의 기대작도 말하고 봤지만 효과가 전월에 비해서는 좀 떨어지지만 그래도 12월에도 여러가지 게임이 나올 예정이라 모바일 게임 좋아하는 분들은 참고 그렇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