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현동정형외과에서 손목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2:51

    >


    안녕하세요 서현동 정형외과 채움통증의학과 의원입니다.계속해서 스마트폰, 컴퓨터 등을 사용하면서 손목 통증으로 서현동 정형외과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오늘은 손목 통증이 의심되는 손목터널증후군에 대해 안내하려고 한다.


    >


    손목 뼈와 인대로 구성된 통로가 여러 원인에 의해 좁아지거나 압력을 받아 신경이 압박되어 손목뿐만 아니라 손바닥까지 통증이 오는 경우를 말합니다.여성, 비만, 노인 등에 더 일반적으로 자신의 타자 싱묘, 약 40대~60대 사이에 손목 터널 증후군이 많이 자신의 타자는 일하고 있습니다.


    >


    하지만 요즘은 저와는 상관없이 손목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도 손목터널증후군으로 아픈 증상을 느끼셔서 서현동 정형외과에 내원하고 계십니다.통증의학과의원에서는 손목터널증후군의 원인과 다른 질환을 감별하기 위해 X선 검사와 초음파 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이외에도 전기 검사를 이용하여 손목의 이상을 확인하고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


    적절한 검사를 실시하여 손목터널증후군 진단을 받으면 통증이 빨리 회복될 수 있도록 본원에서는 소염진통제, 물리치료, 주사치료를 이용하여 통증 완화를 돕고 있습니다.약 3~6개월, 비수술적 치료를 진행 욧우그와잉호전이 되지 않은 경우 수술 치료를 고려할 수 있는 슴니다.


    >


    손목 통증이 있는 경우 손목 통증을 유발하는 원인을 피하고 손목의 무리한 사용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채움 통증 의학과 의원은 환자가 언제라도 통증을 치료할 수 있도록 스요쵸쯔 오후 9시까지 쵸쯔속 진료와 토요쵸쯔 오후 2시까지 쥬이에키 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손목터널증후군으로 도움이 필요하시면 배자음을 확인하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