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영상 사이트 :: 셔터스톡]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5:12



    >




    >


    대기업의 영상을 만들 때 몇몇 비디오 제작자들은 제작의 중요한 장면인 B-roll을 잊기 쉽습니다. B-roll 샷은 비디오에 활기를 불어넣는 순간을 메워줍니다. 영상 여유 공간을 채우는 B-roll을 넣는 몇 가지 팁을 동영상 사이트의 셔터스톡과 함께 만나보세요!※ 각각의 기위지를 클릭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한다.본문 사진은 셔터스톡 기위지로 무단 배포 및 불법 판매는 엄격히 금지한다.


    >


    >


    대화를 나누세요.동영상을 만들기 전에 비디오 완성본에 대한 전체적인 생각을 만들어요. 빠른 비트의 행복한 프로젝트인지 아주 무거운 주제를 다룰 것인지를 파악해야 합니다. 당신이 만드는 기업 영상의 타입을 チュー으로 하여 추가 장면을 넣을지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장면을 찍기 전에 영상에 등장하는 인물에게 올바른 디렉션을 주는데도 좋습니다. 촬영하는 날 네가 인터뷰할 대상과 잠시 시간을 보내 카메라 앞에서 얼지 않도록 잘 체크해 주세요. 좋은 방법 중 1은 그 대과 인터뷰하는 대상이 대화를 주고받는 것을 촬영하는 것이에요. 그들의 하루는 어땠는지, 회사에서 직급이 무엇인지, 역시 아이가 있는지 등 그들의 삶에 대한 질문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


    >


    동작을 잡아주세요. 인터뷰 대상이 당신에게 익숙해졌을 때, 그들의 세세한 동작을 포착하기 위해 노력하세요. 양손을 잡고 있는지, 반지 자신의 시계를 만지고 있는지, 휴대 전화를 보고 있는지 등 작은 움직임도. 저런 B-roll 장면은 당신의 비디오에 정말 하나의 개성을 불어넣을 것이고, 언제든지 컷팅할 수 있어서 편집에도 용이합니다. 또 다른 전문가의 팁: 인터뷰하는 대상에 카메라 포커스를 테스트한다고 스토리를 해서 다양한 표정을 짓게 해 보세요. 카메라를 맞춰놓고 웃고, 미소 짓고, 위를 보고, 심각한 표정을 듣는 등 다양한 표정을 지을 수 있는 풍속시를 주는 거죠. 좋은B-roll컷을만들기위해아주작은순간에라도가장크고많은느낌의반응을끌어내기위해노력하는것은나쁘지않습니다.


    >


    >


    >


    외관을 촬영해 주세요. 만약 인터뷰 대상과 이 모든 순간을 촬영할 충분한 시간이 없다면 비롤의 중점을 위치와 외관으로 돌릴 수도 있습니다. 빌딩의 넓은 앵글의 외관샷, 또는 사무실 공간이나 장식의 클로즈업 샷을 촬영해 보세요. 타자를쳐도,노트를써도,다른사람과이야기하는사람들의모습을꼭찍어주세요. 편집을 하는 동안 짧은 몇 분간의 비롤샷이 모든 중견기업의 비디오를 묶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만약 더 많은 당신의 프로젝트에 더 많은 B-roll이 필요하다면, 동영상 사이트 셔터스톡 비디오를 확인해보세요! 짧게 봐도 수많은 B-roll을 삽입할 수 있는 기회가 당신의 프로젝트를 더욱 완성시켜 줄 겁니다!


    >


    동영상 사이트의 셔터 스톡에 대해 알고 싶은 분은, 위의 할당을 클릭하면, 가장 자주 있는 질문과 회답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없는 질문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아이 디어가 거의 한계에 다다른 8,000만장.디지털 이미 정박 라이브러리 셔터 스톡포토우포리오, 인쇄물, 웹 사이트나 상품 제작용 RF또, 1라스트 공급 이제 셔터 스톡에서 빠르고 구입 후 저작권의 걱정은 버리고 버리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