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RPG로그] 슬리피즈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4:57

    [GM] 일행은 계단을 내려갔습니다 [GM] 지하실에서 내려오면 동쪽에 유려한 조각이 새겨진 마법문이 있네요 [GM] 곧은 복도[카롱] 복도 끝에는 무엇이 있습니까?복도 끝에 마법문이 있습니다.[세아리온] 양쪽에 트랩이 있나 [카롱] '너무 수상한 문으로 만들면 덜렁대' [세아리온] '너무' '자기 열지 마세요'라는 문 있네.[오로프] '나 마법은 몰라!' [카롱] '부끄럽지만 소신도 그래 함정탐지에 [세알리 왔다'해봅시다 [GM] 탐색판정 제일 먼저 해주시면 [세알리 왔다]2d6+2,6+2+2=하나 0[세 개미고 왔다]"그럼 세아리 왔다! 탐색해 보겠습니다!" [세아리온] 세아는 머리의 옆 날개를 펄럭이며 탐색을 해 나갑니다.[GM] 바로 문 앞에 함정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세아리온] "여기 숨었어!" [GM] 덫을 피할 정도는 될 것 같아. [GM] 그냥 피하면 될 것 같아요.[세아리온] 어떤 구조로 돼 있어? [GM] 문 바로 앞이긴 한데 옆에서는 지면 자신만만해. [세아리온] 세아는 제일 먼저 옆에서 가볍게 지저신으로 갑니다.[세아리온] "얘들아 이렇게 따라와요~' [알렌 그린] '함정'이 있나 보네.[세아리온] '반대편에 타는 덫이 퐁!하고 발동합니다."[오로프] 올로프는 옆에 딱 붙어 빨리 산사태네요.[오로프] [이거 재밌다!] [카롱] 카론은 발이 커서 만질 수도 있어. [까롱] 까롱이는 발끝으로 제일 크게 조심하고 갈게요"아니, 장난쳐두다니" 질은 자신만만하네[알렌 그린] 알렌도 천천히 자신이 안에 있던 돌을 하려고 바닥에 던져 봅니다.[GM] 바닥은 탁 트이고 바닥이 촘촘히 박혀 있네요.[알렌 그린] 설마. 이렇게 되면 골격도 못 뽑았어.[알렌 그린] 알렌은 함정을 확인한 후 땀을 흘리며 빠져나갈 자신이 있습니다.[카롱] 이정동 자신의 이쑤시개보다 못하다.발바닥에 펑크가 났잖아.올로프 씨는 고개를 끄덕이는군요.[세아리온] 세아는 알렌을 보면서 고개를 좌우로 흔들어요[세아리온] 그 자신의 스티커가 던전에 들어왔다 다소 릴론 내용을 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옆에서 트랩이면 어쩌나 저랬을 거야.[알렌 그린] 그런 생각을 못했네. 자기도 앞으로 조심하겠다.[GM] 함정을 피해 온 일행은 문앞으로 돌아왔습니다. [GM] 마법이 걸려있는 커다란 문이지만 다행히 열쇠구멍이 뚫려있네요.[카롱] "아까 그 열쇠를 이용해 보면 어떨까" "세아리온" "자 주인공의 차례!" "시저신"은 열쇠를 돌리면서 다가온 열쇠를 꽂아 봅니다.[GM] 부르르... [GM] 어두운 속에 시 자신의 마법이 밝혀집니다[GM] 최근까지 본 방 중에 가장 거대한 방이다.[세아리온] 세아는 누구보다 제일 먼저 들어갑니다[세아리온] 라이트볼트를 든 게 자기니까요.[세아리온] '와 냄새 자신' [카롱] 시체 자신과 알렌을 보호하듯 조심스럽게 발을 내딛습니다.[세아리온] 세아는 손을 얼굴 앞에서 흔들며 주위를 둘러봅니다.[GM] 바닥에 꽉 차 있고 책장에는 의심스러운 조사 자재와 용품이 항상 서 있네요. [GM] 또 왼쪽 벽에는 또 하나 있습니다.이 방에는 아직 마력이 남아 있는 것 같아요. [GM] 천장 전체가 시퍼렇게 빛나고 있어 굉장히 불길한 분위기를 풍깁니다.[카롱] "너희 둘이 제일 흥미있는 방이구나" [시 자신] "응... 무슨 일 있으면 여기네요" 괜찮은데시체 자신은 토라진 것도 잊고 방에 대한 흥미를 발산합니다.[시자나] [여기 완전 보물창고 같은데요?"[GM]안쪽에는 다양한 모습의 석상 하나가 0최 쟈싱 놓았고 다 본 적 없는 벌써 한 생물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GM]땅 1층에도 있은 네모난 받침대에 놓고 있습니다.[카론]하나 2자신도 없무오시어[카론]카론은 무엇인지는 몰라도 괴이한 분위기를 풍그이은 석상을 가까운 발밑을 뚫어져라 쳐다봐네요.[오로프] '취향이 사납다!' [시자신]'와 이게 무슨 생물이지'? [시자신] 올 로프의 내용을 무시한 채 석상으로 다가갑니다.


    >


    [GM] 하나행이 앞에 선 석상 가운데 세 개가 이상한 빛을 내며 하나헨을 향해 공격하고 들어옵니다.[카론] 가까운 발밑에서 보던 카론이 제1자와 마주보고 있습니다.[괜찮은데] [우와] [우와] 우와! 갑자기 크로스보우를 잡고 뒤로 물러납니다.[오로프] 올로프는 몸을 크게 굽혀 피하네요[카롱] 이거, 그렇게 되면 시나 안 돼도 난전이 될까? [카롱] 호기심의 마지막 [시나 없어]빠지면 괜찮았는데 1턴의 사용하거나 아니면 여행을 하면 된다[시나다 없다]ᄀᄎ[GM]마법사는 빠지면 좋겠지만, 1턴의 쓰지 않으면 되지 않도록[GM]표결을 굴리세요.[세아리 왔다]마물 2d6+2,5+5+2=하나 2[세 개미고 왔다]선제 2d6+3,6+한개+3=하나 0[시 나쁘지 않는 마물 2d6+4,2+2+4=8[오로 후]선제 2d6+5, 하나+6+5=하나 2[시 나쁘지 않오항시 8이 잘 아니며 오. 너의 정규 내용"카론"재미"또 8의 마법사"세아리옹"무한의 마법사가 될 잠재력이 있어.[ 괜찮다]8ᄉ 8[GM]세 아는 3개의 몬스터가 전부고 마법으로 만들어진 생명체라고 밝혀졌습니다.[세아리온] "쟤네는 스토리야."[세아리온] "저 돼지 같은 오크라는 놈들이야.'세아리온' '근데 돼지라고 하면 싫어' [세아리온] '저 옆집 고블린인데 벌써 봤어?' [GM] 여기 오크들은 돼지가 아니라 무로 된 골렘 [GM] 떡갈이 나쁘지 않고 무로 만들어진 골렘으로 인간과 비슷하지만 손발이 짧고 영토도 달콤하며 조형이 정밀하지 않습니다. 하필이면 골렘이네. 나쁘지 않은 무 같은 돼지.[세아리온] 세아는 거칠게 갈아서 나쁘지 않기 때문에 지팡이를 상하게 하지 않는 것이지 조형물이 나쁘지 않아서 만드는 제작자의 센스에 감탄합니다.[오로프] "꿀이!" "카롱" 카론은 반사적으로 몸을 부풀리고 있었지만, 상대가 골렘 모양을 하고 있는 것을 보고 놀란 것 같습니다.할아버지, 걱정하지 마세요! 내가 지켜줄게! [오로프] 올로프는 깜짝 놀란 카론을 보았는지, 나쁘지 않은 흉곽을 툭툭 치면서 예기하고 있군요.[카롱] "피해야 할 떈 가장 빨리 도망갔던 녀석이!" 자, 그래서 싸우는 건 중요하지만 피하는 게 더 중요해!"


    >


    [GM]라고 1과 안쪽 스텟이다.[GM]안은 약점의 판정 성공했지만, 가서 1는 안 되는 것[카론]안은 방화 댐+2여기 거스름 돈입니다.[GM]라고 1에는 이상한 힘이 들어가는 것이 느껴집니다.[GM] 아무래도... [GM] 칼 조각이다![GM]라고 1은 칼 조각을 가지고 있습니다.[시과인]! [카롱] 반드시 잡는다 [GM] 검 조각은 모험가 상점에 팔면 고가가 됩니다.[GM] 딱히 여러분이 얻는 힘은 없다. [카롱] '저 녀석, 칼 조각을 갖고 있구나!' [카롱] 그렇게 소리치면서 카론은 다시 주먹을 불끈 쥐네요.[세아리온] "어떤 마과인만 넣은 검이면 되느냐.[세아리 왔다]세는 정 많이 보이는 검 조각을 떠올리며 가서 1을 노려봅니다.[오로 후]" 취하고 덜어냅시다!"[GM]마지막 전투[GM]선제는 1행이다.[카론]카론은 두 손을 예쁘게 모은 신)을 기억하고 1개에 빛의 프로텍션을 적어 주시겠어요.[카롱] 덩치도 크고 카롱이 그러고 있으니까 조화가 잘 안되네요. [세아리 왔다]18톤동 안 타격-1![시그와잉]휘장 와잉눙, 하마터면 프로텍션을 받아 후방에 안전하게 빠집니다.[알렌 그린] 알렌도 마찬가지로 너무 빠져요.[세아리온] 좋아[세아리온] 세 아도 자연스럽게 바지 그린[카론]?[카론]1로 오라 탱커[오로 후]그와잉니[오로 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 개미고 왔다]오로프도 함께 빠집니다 [카론] 쉬이크. ! [오로프] 그렇게 카론이 장렬히 전사하게 된다


    >


    [세아리온] 이번에도 제가 제일 벌써 할까요?[카롱] 발킬리는 버프 스킬도 있기 때문에 올 로프보다 가장 빨리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세아리 왔다]아시아는 1단 고양이의 눈을 사용하고 마력을-3 하고 명중률을+ 하려고 합니다.[세아리온] 앞으로... [세아리온] 응 [세아리온] 무엇을 노리지 [카론] 오크에서 빨리? [세아리 왔다]1단 안은 하나쯤 치우고 두는 편이 낫겠네요.[세아리온] '죽어 이 돼지야!' [세아리온] 재빠르게 두 손으로 창을 잡습니다.[GM] 돼지 아니야! [GM] 골렘의 비명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세아리 왔다]2d6+5,3+4+5=하나 2[GM] 맞았습니다요.[세아리 왔다]2d6,4+3=7[세 개미고 왔다]7이라면 7뎀에+5[세 개미고 왔다]하나 2[GM]![GM]안쪽 한마리는 꽤 오랫동안 겪어서 그런지 부식되었던 것 같습니다.[GM] 세어리온의 창질을 한 번에 빠르게 무너뜨려 버립니다.


    >


    [세아리온] "어? 뭐야?" [세아리온] 찌른 세아가 어이없다는 듯 천천히 창을 끌어냅니다.[카롱] "요즘 오크들은 먼지를 다져놓은 듯한 약함인데!" "카롱" 카롱은 콧김을 내쉬며 웃어주네요.[시나] '그 기세로 나머지도 부탁드립니다!' [시나] 시나는 여전히 크로스보우를 노린 채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세아리온] "와아 파이팅!" [카롱] 이후 올로프 ᄀ[카롱], 오크맘리[오로프] 올로프는 계속해서 자기 앞에 있는 오크에게 대거를 휘두르네요.[오로 후]2d6+4,2+6+4=12[오로 후]2d6+4,3+4+4=11[카론]이라고 둘 다 맛소리[세 개미고 왔다]안이 쉬운 아이이다[오로 후]2d6,5+2=7[오로 후]2d6,3+1=4[카론]10뎀[GM]오로 후가 친 나머지 오크도 빨리 다 일고 히죠고 있습니다.


    >


    [오로프] "파삭파삭 무너진다!" [세아리온] "좀 이상한 거 아니야?" [세아리온] 세아는 단검을 맞고, 무너져 내리는 오크를 보고 본능적으로 얼굴을 찡그립니다.[GM]라고 1은 화가 본인 보인다.[GM] 자리에 표정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카롱]카롱은 괜히 쉴드를 걸은 본인이 되고 싶을 정도로 허락을 면한 표정이다.[세아리옹]세 아, 또 고양이의 눈빛으로 무너진 오크들을 보고고개를 갸우뚱합니다.[오로 후]의 대비는 언제 본인 중요하지[GM]화를 내어서 1은 카론에게 손톱을 휘두르죠.[GM] 피해주세요[카롱] [카롱] 카론은 원하는 대로 빠르게 날아오는 손톱을 피하기 위해 서둘러 몸을 굽히네요.[카론]2d6+5,2+2+5=9[카론]쵸맛[세 개미고 왔다]무릎이 아파서 굽히지 않았다[카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론]아이구 허리이다[카론]아~무릎,[GM] 맞아야지 그것에서는[GM]하나 3데 조정 받으시면 됩니다.[카론]하나 3하나 하나[카론]하 나하 나데 다음[시 연봉 인]결미 걸어 둔 것이 효과를 보나요[카론] 이렇게 효과를 보고 싶지 않았는데[오로 후]"나의 늙은 할아브지을 때리다니!"[세아리옹]"아니, 그 할아버지의 힘도 없는데!"[카론]카론은 갑자기 내려갔지만, 결코 완전히 피하지 않은 채 어깨에 큰 혈흔을 남기고 있습니다.[GM]다시 1행[오로 후]"할아버지, 피의 복수!"[세 개미고 왔다]"피의 격노하다!"[카론]카론은 가서 1의 준법 정신에 분노한 moning이 울릉 거리에서는 팔을 크게 휘두르며 크게 두방 먹여서 줍니다.[카론]눈에 동공은 좁혀진 대로입니다[카론]2d6+5,4+3+5=하나 2[카론]2d6+5,4+한개+5=하나 0[GM]두개 전부 맞은 걸로 할게요.[GM] 데미지 판정을 해주세요.[카론]2d6,5+5=하나 0[카론]2d6,2+5=7[GM]한번은 밤[GM]한번 굴리세요.[카론]타격.[GM]~[카론]2d6,4+하나=5[카론]8,7,5[카론]20뎀[GM]이후[GM]시 연봉인[시 연봉 인]시봉잉눙크로스보우에 볼트를 장전하고 1로 향하게 합니다.[카롱]카롱은 그 sound통수가 서서 거의 매일 같은 느낌으로 본능적으로 머리를 숙인다.[세아리온] 세아는 본능적으로 몸을 납작하게 짊어지고 화살을 피합니다.[세아리옹]"그 화살은 유해한 화살이다..."[GM]굴림 ㄱㄱ[시 연봉 인]2d6+4,6+5+4=하나 5[GM]맛 sound[GM]뎀글림체 ㄱㄱ[시 연봉 인]2d6,6+5=하나하나[GM]쿠리타[GM]또 구루리 무 몸 ㄱㄱ[GM]데의 종합 몇이죠?[시 연봉 인]위력 20에 하나에 6[GM], 하나 7뎀[카론]전과 다르게 날카로운 괴물을 향해서 날아가는 화살을 보면서 카론은 박수를 보내네요.[카롱] '해냈네!' '시봉인'은 본인답지 않게 당황한 듯 크로스보우를 치웁니다.[앨런 그린]폴이 억울하다는 표정으로 가서 1을 향해서 파이어 볼을 날립니다.[알렌 그린] 아렌의 마법도 그럭저럭 잘 맞네요.


    >


    [세아리온] 알렌의 마법을 보고 다시 일어나요.[나쁘지 않아] "아, 마무리는 다 됐군요.[나쁘진 않아]나쁘지 않아 은근히 의기양양하게 열어요.[알렌 그린] 알렌은 조금 억울한 표정을 짓고 있군요. [GM] 일행은 생각보다 빨리 끝난 전투에 당황하지만, 어쨌든 좋은 편이 좋습니다.[카롱] 카롱은 왠지 좀 맥이 빠지긴 했지만 어쨌든 이긴 건 이겼고 얻을 수 있는 전리품이 늘지 않아 기쁜 표정이네요.모두 제 몫을 다했구나! 기꺼이 돌아갈 수 있을 거야.[세아리온] 세아는 아직도 ぴ거린다는 반응으로 볼트라이트를 들어올립니다.[오로프] "전체정 스토리 멋있었어!" [세아리온] '와~ 이겼다!' [세아리온] 세아는 맥빠지는 톤으로 승리를 축하해요.조금 전까지 모아서 전리품 판정을 해봅시다.[GM] 식견판정을 갑니다[GM] 세이지와 버드[알렌 그린] 알렌이랑 안 좋아요.[시 나쁘지 않은 뭐야 여기 소카 지 상대해야 한다.?[카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론]경쟁은 끝이 없네[GM]시 나쁘지 않아는 4[GM]폴은 5[시 나쁘지 않는 2d6+4,4+한개+4=9[앨런 그린]2d6+5,5+6+5=하나 6[GM]마력을 띤 돌과 마력을 띤 목재를 한개씩 얻었습니다.[카롱] "너무... 꼼꼼하게 찾네 알렌 소년" [오로프] "그중에 돈이 나쁘지 않으니까 오는 거야!" 세아리온 "팔면 돈이 될 수도 있어""[세아리온] 세아는 마력을 가진 것이라는 반응에 만족하며 값어치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GM] 다시 돌려주세요.[앨런 그린]2d6+5,2+4+5=하나하나[시 나쁘지 않는 2d6+4,3+4+4=하나하나[GM]분[GM] 이렇게 하는 게 없었는데 오늘은 이렇게 감[시 나쁘지 않는 옙[시 나쁘지 않은 좋은 게 좋은 것[카론]마 쟈마 정자[카론]^_^[GM]전리품 판정은 그대로 2d6네요[GM]아까 고블린과 보카 두으로부터도 각각 무기를 하나씩 손으로 할 수 있었습니다.[GM] 상당히 나쁘지 않고, 정성스러운 무기라고 생각합니다.[GM] 여기 있는 연구자제 나쁘지 않다.기구는 아까 몬스터처럼 너희들이 다 상처받고 있고, 돈 될 만한 것은 이제 보이지 않습니다.[카롱] 대충 무기가 될 만한 걸 싹싹 긁어모은 카론이 두 손으로 먼지를 톡톡 털고 있네요.[알렌 그린] 저 문이 마지막인 것 같아요."알렌 그린" 알렌은 저쪽 문을 손으로 가리킵니다[나쁘지 않아] '... 기대했는데...' '시냅치' 시나는 생각보다 별거 아닌 방에 실망한 눈치예요.[세아리온] 세아의 일행을 한 번 더 둘러볼게요.[세아리온] [갈까?] [오로프] [좋아! ] [카롱] [크렁크렁] [카롱] [뭔가 빠진 것 같지 않아?] [카롱] 이라고 나쁘지 않은 어깨를 가리키는군요.[세아리온] '튼튼하잖아 할아버지"[알렌 그린] 알렌은 고개를 끄덕여 카론의 손 위에 마법약을 만듭니다.[앨런 그린]2d6,3+2=5[카론]카론은 눈에 띄게 얼굴이 밝아지고 한마디도 빠짐없이 다 받아 마십니다.[GM]2+5[GM]7회복[카론]조아[카론]4를 제외하고 모든 것을 정말[앨런 그린]앨런이 가장 먼저 아프표은에 있는 문을 열고 들어오고 함성을 올립니다.[오로프] "어, 뭐야? 뭐야? [오로프] 탄성에 올 로프도 바로 알렌이 누워있네요[까롱] 입을 떼었다가 되돌려준 까롱은 세어도 같이 밀면서 또 한번 실망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네요.[세아리온] "아, 이거 안 눌러도 돼요" [GM] 이곳은 지하 서재입니다. [GM] 책상과 서재에는 온갖 실험 자재와 연구 자료가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좋잖아] "오오오오..." [좋잖아] 뭐 어때, 손을 비비면서 눈을 빛내줄게요.[나쁘지 않아] '이번이야 말로! 진짜야!' [GM] 여기 있는 건 돈이 될 것 같아요. [GM] 여기에는 일행이 찾던 마법생물대전도 있어요.[나쁘지 않아] 나쁘지 않은 마법생물대전에 관심 없이 연구자료를 찾으러 달려갑니다[까롱] 까롱은 옆에 책만 있어도 머리가 핑핑한지 관심이 없네요.[세아리온] '찾았다!' [세아리온] 세아는 재빨리 마법생물대전을 따냅니다.[세아리온] 그리 나쁘지 않은 가방 안에 넣을게요 [오로프] "의뢰 완료네!" [카롱] 세아가 획득한 마법생물대전을 보고 고개를 끄덕입니다.[GM] 그리고 마법의 파이프가 하나 깨끗하지 않고 놓여있습니다."세아 언니, 저게 뭐라고 생각하는데 예쁘지 않아?" "[카롱] 여기 있기엔 생각지도 않네요.[세아리온] [뒷배][세아리온] "흡연 안 좋아요" "카롱" "쿠흠흠..." [GM] 식견판정 해 주세요[카롱] [쿠흠] [GM] 식견 두 명 다시 판정에 들어갑니다.[시 나쁘지 않는 2d6+4,2+3+4=9[앨런 그린]2d6+5,4+4+5=하나 3[세 개미고 왔다]알렌요쿠도쿠프라서 유리할까봐 [시 나쁘지 않아 난 연구자료 보느라 정신이 없어] [알렌 그린] [이그니션 파이프야. 이거 가지고 팔면 하나 000가 메일은 될 것이다."알렌 그린" 알렌이 혼자 중얼거립니다[세아리온] 세아 파이프도 넣어요.[세아리온] '그럼 가져와야지' [카롱] '이거 완전 황금 고블린처럼 배낭이 따뜻해졌네' [카롱] 하고 세아의 배낭을 찌르는군요.[알렌 그린] '의뢰는 성공한 것 같아. 여기 있는거 가져와서 팔아도 돈이 많이 드는데?[알렌 그린] 바로 들어갈까?[카롱] "이상하게 입 놀리기 전에 똑바로 놀아야지!" [나쁘지 않다] "몇 개는 우리가 가져갈까요?" '나쁘지 않은' 연구 자료를 닥치는 대로 접어서 가방에 담습니다.[오로 후]" 좋아, 철수!"[GM]...[GM]..[GM]...[GM]때 로이 늦고 빨리빨리 교루미브 가는 것[GM]종합[GM]카마 코일과 부인에 나쁘지 않아서 온 두개 모두 450이 메일[GM]무기는 두가지가 300가 메일[GM]책과 기타 연구 자료까지 팔아 주면 2500가 메일[GM]총 3250이 메일[GM]거기에 점화·파이프는 레오템입니다.[GM] 알고 있어.필요할 것 같은 사람을 주면 된다 [GM] 파이프의효과는약간소리플레이시에알려드립니다.[GM]마지막.[GM]교은홈죠무은 하나 000점을 드립니다.[GM]모두 한 000교은홈죠무 가져가세요.[카롱] 무기도 얻었다고 하는데 그게 뭐 대수냐 안 좋아요? [GM] 그것은 팝니다.[GM]300가 멜로 환산된 것[오로 후]아까의 석상 눙칼 선택한 것은 돈이 앙도에 나쁘지 않아요?[카론]보석![GM]아[GM]그것도 두개 모두 하나 60가 메일[카론]3250·하나 50=3개 00+하나 60[카론]3260[GM]3260카멜을 5명으로 나쁘지 않는 느타 없으면 안 되기 때문에 500씩 갖고[GM]260은 인터넷에서 전액 다이 스이?[카론]하나 d6각각 굴려서 주세요.[카론]하나 d6,4[세 개미고 왔다]하나 d6,6[세 개미고 왔다]저와 생각합니다.[오로 후]하나 d6,6[오로 후]결승전입니다[카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론]다시 ㄱㄱ[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GM]둘이서로[오로 후]하나 d6,5[오로 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론]웅팔 어떤[시 나쁘지 않아]세 여기서 하나이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GM] 금에는 강한 [GM] 올로프 [오로프] 제 꼬투리입니다[오로 후]그럼 각각 500에 나만+260네요.^^[오로 후]교은홈죠무 하나 000[세 개미고 왔다]에서 능력치+굴림 요즘도 나쁘지 않아요[GM]네,[GM]세션 종료된 것으로 모두+ 하다로 주고[카론]2d6,2+2=4[카론 아래 둘 다 2잔,[오로 후]신의 뜻입니다[카론]민첩하네[카론]오래 살아라 카론어[세 개미고 왔다]2d6,3+하나=4[GM]하나만 더 찍는 것이 좋아진다[GM]후에도 팔 괜찮은 푸른 길 사과[세 개미고 왔다]지력이 나빠서 없다니까요[시 나쁘지 않는 2d6,4+6=하나 0[GM]시 나쁘지 않아는 체력, 정신력이야[GM]아이-별[시 나쁘지 않은 정신력에 하 괜찮고 더 올리지 않으면[오로 후]2d6,5+3=8[GM]5 3이라면 힘 드디어 나쁘지 않아서 온 것 아닌가?[GM] 힘이 나쁘지 않다. [카롱]과 올로프 [카롱] 드디어 근력[오로프] 근력에 도움이 됐다! [세아리온] 드디어 파워~ [카롱] 짝짝짝 [GM] 짝짝짝 [GM] 짝짝짝 [GM]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