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초기증상 노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6:41

    >


    백내장은 자신이 들어가면 누구한테 자기 생성하는 질환으로 그대로 50대 이하에 증상이 시작하게 됩니다. 그러면 이 시기에는 노안 증상도 발현하기 때문에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


    초기 증상은 안개가 낀 듯 시야가 뿌옇게 변하고 한쪽 눈으로 보면 일이 2개로 보이는 단안 복시가 나타나고 초점이 맞지 않게 됩니다.이것은 대표적인 노안 증상과 비슷해서 눈 질환으로 인식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만.


    >


    단순히 시력의 불편함을 주는 것과는 달리 백내장은 증상이 진행될수록 색 구분이 모호해지고 녹내장 등 기타 합병증까지 발생하므로 적절한 시기에 반드시 치료해야 한다.


    >


    그리고 병을 방치할수록 치료의 난이도가 높아지므로 사물을 볼 때 흐릿하게 보이거나 예뻐서 이전보다 시력이 떨어진 느낌이 들면 안과에서 검사와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백내장 치료는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하고 거기에 인공 수정체를 삽입하는 방식입니다.그리고 어떤 수정체를 삽입하느냐에 따라 시력 개선의 범위에 차이가 생깁니다.


    >


    종류는 크게 단초점, 다초점렌즈로 잘합니다.단초점은 치료 목적이므로 특히 먼 거리와 가까운 거리에서 선택하여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치료 후 안경이 자신의 확대경 착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반면 다초점 인공수정체는 원거리, 가까운 거리, 중간거리이므로 난시까지 교정할 수 있는 렌즈로 복합적인 시력 이상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백내장 개선과 함께 시력교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후 안경이 과인의 돋보기 착용이 필요 없이 최근 사회활동이 활발한 중·장년층에서 수요가 항상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


    다초점은 백내장을 개선하면서 노안을 개선하는 것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다초점 인공수정체는 환자의 눈 조건에 따라 적합한 렌즈가 다르므로 치료를 계획한다면 검사에서 어떤 렌즈가 내 눈에 적합한지 확인부터 받아봐야 합니다.


    >


    우리서울부산의밝은세계안과는국내백내장치료를선도하는곳으로,카타리스레이저다초점백내장분야에서안과의사교육을이어가는곳으로기술력을보유하고있습니다.


    >


    철저한 정밀검사는 물론 시뮬레이션 검사를 통해 개선 가능한 시력 범위까지 확인한 후 최종 결정하고 있습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