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강아지 눈 염증 검사 ) 안압검사로 녹내장 확인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3:41

    (강아지 눈 염증검사) 안압검사, 눈물짱, 초소리파, 슬릿검사에서 흰자위가 바뀐 병명 확인 완료!!


    어느새 우리 집 강아지도 제 하나 최근 16세.ᅲ_ᅮ완전 할머니십니다..다행히 큰 병은 아니지만 눈에 띄는 노화현상은 많이 보여집니다..그 중 본인은 바로 흰자위가 변하는 증상...반면 반쪽적인 지식으로는 녹내장이나 백내장을 의심할 수 있는 귀취였습니다.


    >


    >


    아내 sound증상을 보인 것은... 있는 1년 전..?그때는 다적으로 하얗게 보인 것이 아니고... 흰 점처럼 보이지만 그 부분이 점점 확대하고 모두 변화했습니다.아내 sound에는 단순히 노화라고 소견하고 별로 치료할 소견이 없었습니다.동공이 아니라 각막 부분이 하얘지는 것이 좀 이상하다고 소견은 했지만... 어쨌든... 그렇게 가끔 지나가지 않고 하얀 부위는 점점 확대되었고.. 어느 순간부터 얼굴 근처에 손을 대면 격렬하게 피하는 모습에... 치료의 필요성을 느껴 병원을 찾았습니다.


    >


    먼저 작은 개의 눈병의 경우 정확한 진단을 받기 위해서는 다양한 검사가 필요합니다.그런데, 그런 전문적인 검사는 대학 병원에 가야 하지만... 그렇긴 나도 안 가대학 병원에 1병원에서는 이런 사유로..녹내장의 혐의가 있다고, 외견적인 소견에서 약만 처방 받았어요.녹내장 안약으로 유명한 트루フ. 가격은 부르르...한국 제약의 홈페이지에 들면 처방전이 있는 경우에는 약국에서 1만원 정도로 구입할 수 있는 것 같아.동물 병원에서 구입하면 4배 정도 비싼 것 같아..정말 그래서 토우루소프는 과대 포장에, 말 물의 양은 하나 조루 약과 재발도 했다 5ml입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죠...ᅲ_ᅮ 녹내장은 안압이 높고 발병하지만 안압을 조절하는 트루 백 아탈구가 심화하는 것을 늦추는 가리 유니 점안 약을 1개월 정도 사용했습니다.그런데 딱히 개선이 안 돼서... 아시는 분이 소개해 주신 다른 병원으로 옮겼어요.


    >


    두 번째 동물 병원에서는 좀 더 체계적으로 검사를 잘 해 주었습니다.시력이 아직 남아있는지, 빛에 대한 반응이 있는지.. 기초적인 검사를 해주시고.. 여기서는 녹내장이 아닌것 같다고 하여, 각막염증으로 인한 부종 같다고 진단해 주셨습니다.녹내장은 안압이 높아지니까 작은 개가 너무 힘들어 한다던데 저희 개는 아무래도 괜찮긴 하지만... 그리고 새로운 약을 처방받게 됩니다.각막 염증을 완화시키고 주파슈롬리포직 점안 겔 그리고 병원에서 처방하고 주신 안약 2종 2주 동안 열 한층 더 넣었는데..이번에도 큰 차도는 보이지 않았어요.다시 내원하면 아무래도 안압검사 등 조금 전문적인 검사를 받아야 한다고 하므로 큰 병원을 추천해 주었습니다.


    >


    >


    마침내 방문했습니다!한개 층 에키교은의 미용 용품 2층의 진료, 수술실 3층 세미 본인실, 화장실


    >


    >


    진료실은 총 4개이고, 그 중 하나는 고양이 전문이었어요 :-)전문 병원에 걸맞게 수의사도 하나 0명 이상 있는 걸 보면 신뢰도가 팍팍!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도 한 하나 0분 이상 기다린 것 같아요~손님도 너무 많아요.^^


    >


    병원을 구경하다가 눈에 들어온 포스터 한장...저희 의견과 유사한 행동이 눈에 띄네요..씨_강아지도 사람처럼 나쁘진 않아요 이가 들어가면 치매가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습니다. 다음에는 정신없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검사 항목(검사 항목에 대한 설명은 제 기억에 의존한 이이에키임.)-슬릿 검사:각막 동공, 홍채 등 안구의 외관을 정확히 표시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각도에서 찍은 현미경 사진-초음파:안구 전체적 형태, 진(모양체) 같은 안구 안쪽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것-눙물양:눙물양이 너무 망고나프지앙, 작으면 안구 질환을 하나우킬 가망이 있는 것-안압:안구 내부의 압력으로 정상 범위는 15이하이며, 안구가 점점 커지기 때문에 통증이 대히트가 햄 위의 4항목이 메인이며 그 밖의 사소한 것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무튼 눈 검사하는데... 의견대로 비용이 나쁘지 않았지만, 정확한 결과와 현재 상태를 알았습니다!!!#검사 결과(현재의 상태-왼쪽 눈:각막이 희미해진 상태, 오른쪽 눈:동공이 조금 흐려서 보인 것)-안압:결과는 13. 즉, 정상 범위 임과 녹내장은 없음-두 눈 모두 시력은-오른쪽 눈은 괜찮은 집보다 시력이 대단히 좋은 상태-눙물양 정상:오른쪽 눈이 건강한 이유는 눙물양이 충분.-왼쪽 눈은 안구의 기능은 아주 정상적이고 양호하지만 각막이 부옇게 때문에 잘 띄지 않는( 뿌연 안경을 쓴 감정)-왼쪽 눈:오랜 시간 외부 자극에 의한 각막이 손상된 것 → 현재 각막 부종-각막 부종이 지속되면 각막에 가득 찬 물 때문에 2차 문제가 되어 관리가 필요-우이교은카 눈 때문에 느끼는 통증 없이 오른쪽 눈이 건강하므로 생할에 지장이 없으며 아래와 같이 요약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다행히 녹내장이 아니라 오른쪽 눈의 시력이 나쁘지 않아 생환에 지장이 없고 의견이 느끼는 통증도 없다고 합니다.정확한 검사로 결과를 구별할 수 있어서 チョン이 이야기 속이 개운했어요! 결론적으로는 두 번째 동물병원 진단이 맞았어요!♥


    >


    흠. 아내의 sound부터 확실히 진단하고 약을 사용했더라면... 돈을 더 아낄 수 있었겠지요...? 최근에도 병명을 확실히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


    모든 검사가 끝나는데로 신고해 주신 처방약입니다.저번처럼 맑은 눈동자에 돌아오지 않아도 2차 질환이 오지 않도록, 요즘처럼 건강하게 유지하시면 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