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뉴k7 lkas ascc bsd aeb daa hba 드라이브와이즈 옵션장착하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21:06

    날씨가 지금 좀 따뜻해졌으면 좋겠어요.남쪽의 본인이라 울산도 많이 춥네요.아무쪼록 추운날씨 건강조심하시구요.최근 가장 문제가 많고 시공이 많이 이루어지는 반자율주행의 시작인 드라이브 와이즈 옵션 튜닝 정보이다.올 뉴 k720최초 7년식 차량에서 출고시 선택하지 않았던 것을 후회하면서 입고되어서 맡은 요오드 라이브 와이즈에 포함된 ascc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bsd스마ー토후츄크발 경보 시스템 daa의 주의 운전, 경보 시스템 hba스마브하이비ー무아시스토 aeb긴급 제동 시스템 주행 조향 보조 장치 이 모든 옵션을 장착했습니다


    >


    먼저, 시공에 앞서 많은 부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TJ모터스 손이 필요할 것 같아요.


    >


    프론트 범퍼 마스크거와 함께 시공은 시작합니다. 그릴 교체 ASCC 레이더판이 부착된 ASCC 유닛 장착 배선 작업 등 많은 공정이 이루어집니다.


    >


    고가의 모비스 순행정부속으로 고가의 부속이므로 완벽하게 장착됩니다.선행 차량의 거리 감지 역할을 하는 유닛으로 스마트하게 제어됩니다.


    >


    사용되는 부분품만 순국국가분품이 아니라 각종 커넥터가 사용하는 배선까지 모두 순정품과 동등하게 작업하오니 출고 후라면 AS의 걱정은 삼가시기 바랍니다.


    >


    다음은 전면 유리에 장착되는 LKAS단위인 것 다른 차량과 밖에 전면 유리울미교치에 해도 기능상의 문제가 아닌 올 뉴 K7정확한 자리에 부착 후에 원래 쓴 정인처럼 고정합니다(완벽한 순정을 원한다면 무조건 유리교치에울 추천합니다)


    >


    리어 범퍼 탈거 후 후방 경보 시스템 시공이 동시에 이루어집니다.대부분의 시공 비용을 차지하는 모비스 정품 부분품입니다.


    >



    마지막으로 드라이브 와이즈에 필요한 각종 스위치까지 교체하면 하드웨어 작업이 종료됩니다.


    >


    많은 경고등이 환영받네요.많이 했더니 이제는 경고등에 익숙해졌어요.


    >


    보정작업과 프로그램까지 한번에 실행합니다.


    >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계기판에 많은 주행 보조 시스템 메뉴가 활성화됩니다.전방 추돌 경보 고속도로 안전 운행의 자동 감속 등의 메뉴가 발발하고 있습니다.차주님의 드라이빙 스타 1에 맞추어 사용하면 좋습니다


    >


    죽어 있던 주행 보조 시스템의 기능도 완벽하게 활용됩니다.


    >


    주행 보정도 겸하고, 시범 공도를 사용하고 주 한 시험에 나옵니다 4단계에 걸친 차간 거리가 제어됩니다 녹색 핸들 모양이 lkas기능 작동 중입니다 사실을 알립니다.


    >


    기존 hud 옵션과도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


    >


    아반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영상입니다.


    간단한 팁으로 후진 시 후방 접근 경보까지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


    완전히 멈추는 동작까지 완벽하게 제어되는 영상입니다


    조만간 자율주행의 모티브가 되는 차량이 출시될 예정입니다.요즘 드라이브 와이즈도 드라이빙하기 좋은 옵션이에요.안전운행에 필요한 절대적인 옵션이므로 차량계약시 반드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이번 차 주님처럼 미치못하는 이유로 드라이브 와이즈 옵션 없이 출고하면 TJ모터스로 연락 바랍니다(출고시 옵션보다 X2값)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