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백두산후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6:16

    genie입니다돳-미세먼지 때문에 코가 근질근질-재채기는 자꾸 나오고;;;


    이놈미세호코리;목도 근질근질하더라구요~모두들 건강 유우이하세욧!​한 스토리에 cgv vvip포인트도 없이 서울 겸 영화 2개를 연달아 감상한-


    개인적으로 #미드웨이가 재미있었어잼 통쾌했고, 이 이야기는 좀 약하긴 했지만 볼만했어요- 그럼 #영화백두산후기 -요리より


    >


    >


    화산폭발을 막는 이병헌과 하정우의 고군분투하는 말, 북한 핵을 이용해 백두산의 화산폭발을 막는 이야기·마동석은 좀 지루했어요-만들어 웃음 유발하기도 했던 것 같스트리운완전 예상되는 말-그대로 실망을 한영화-기대를 많이 한 것도 아니랍니다.주변에서, 백두산보다 천문을 추천한건데 정문벌인줄 알고 그렉 나보고 염지금 800만을 향해서 간다던데- 어떻게 넘지 못하게 킬링 타이 다용에서도 무난.재난영화로 망가져 무너지고 그 속에서 재난을 극복하고 싶은 주인공들이 우샤우샤해야 하는데 너무나도 뻔한 소리.시동 마동석이 심하게! 과인이었어요 이병헌이랑 하정우의 브로맨스도 그냥 저..


    #영화의 미드웨이-이 영화는 별기 대안으로 봐서 그런지 보고에서 통쾌한 정서를 제대로 느꼈네요-열세였던 아메린 보람 진주만 복수를 하는 말-전쟁에서 정보력이 중요함을 가르쳐서 줍니다-​ 그 때문에-파 1롯도우루의 비헹싱과 청하 젠 신은 구경 슴니다-통쾌했습니다-1일본 햄에 그려진 1퐁국키에 미사 1 치고 때는 박수를 치겠다!!하하 하하


    >


    스토리는 좀 약했는데 2대 테러를 넘는 상영 가끔 은 승삭이욧움니다-전쟁 영화가 재미 있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면 주변에서 불렉호이 매우 높은 운 롱소파이보 전쟁 영화를 추천했지만 이들 함을 볼까 생각합니다-네쯔프 르에 있었다는-진짜?위 조 다 본 후에 볼 생각입니다-​다 댐 성주에는 윌 스미스의 쟈싱풍 놈들 공개되지만-개봉을 기다리고 있네요-​ 토요일 밤 자보네식요!그럼 앞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