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토로라 레이저 폴더블폰 연스토리에 출시하자신?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6:22

    >


    모토로라"레이저 폴더블 폰 련화"발매?​ 2000년대 2G휴대 전화의 신화를 이룬 모토로라의 레이저를 기억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적어도 30~40대라면 과거 모토로라 레이저 2G휴대 전화를 모르는 분은 없죠.​ 과거 세계 휴대 전화 시장을 선점한 모토로라의 경우 구글에게 팔렸지만 20개 4년 반도, 레노버에 매각되면서 중저가 휴대 전화를 중심으로 제품을 출시하는 등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외면당하고 있습니다.​ 국내에는 하나 988년 진출 후 삐삐, 스타 턱 등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06년에는 레이저를 통해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 한개 정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레이저의 망령이라고 부를 만큼 다음 내리막 길을 걷고 20하나 2년 국내 시장에서 완전 철수했습니다.--레노버에 인수된 모토로라는 글로벌 시장에서 착실하게 스마트 폰을 발표하고 왔는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성비가 좋거나 새로운 시도를 하는 제품으로 계속 새로운 모델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


    한동안 잠잠했던 모토로라에서 온 최초의 2월 폴더블 스마트 폰을 내놓보밖에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어요. 네덜란드의 IT매체 렛츠 고 디지털이 모토로라가 레이저의 스마트 폰 디자인을 모티브로 폴더블 스마트 폰을 선 보인다, 발매 시기는 20첫 9년 첫 2월 또는 내년 초의 달 유럽에서 발매합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


    키위 폴더블 스마트 폰을 공개하고 있는 삼성 전자의 갤럭시 폴도, 화웨이 메이트 X보다 저렴한 가격의 하나 500달러로 예상되며 이는 갤럭시 폴드의 하나 980달러, 화웨이 메이트 X의 2600달러보다 저렴한 가격이다.


    >


    모토로라의 레이저 20하나 9폴더블 스마트 폰은 레이저 폰처럼 폴더의 형태로 위를 열고 닫으며 사용할 수 있는 형태가 예상되고 바깥쪽에 또 하 쟈싱의 화면을 적용하고 부러뜨렸을 때 정보를 확인할 것으로 예상되고 바깥쪽으로 보조 화면을 통해서, 스마트 폰의 다양한 소식과 상태를 표시할 것으로 보인다.


    >


    AP 과인 스펙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폴드 등과 달리 플래그십 스마트폰 스펙이 아닌 중저가 스펙을 탑재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스냅 드래건 700대 시리즈, 4또는 6GB의 RAM, 64또는 하나 28GB내장 용량 등 최근 모토로라 제품 특징과 함께 중저가 스마트 폰의 스펙으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을 적용하는 형태로 출시될 거에요.


    >


    폴더블 디자인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폴드본인 화웨이 메이트X와 달리 위아래로 꺾이는 폴더블 스마트폰으로 이는 LG전자가 선보일 것으로 예상했던 LG Arc(아크)와 같은 방식이다.


    >


    자세한 스토리는 연말 이야기 정도는 돼야 알 것 같은데요? 과거 2g폰 시대의 베스트 셀러였던 레이저 폰의 이름과 디자인을 모티브로 해서 피로 1것으로 예상되는 모토로라 폴더블 스마트 폰 레이저 2019는 과연 모토로라, 스마트 폰의 부활의 서막이 될지 아니면 레이저의 망조가 다시 들어 두고 봐야 할 겟슴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