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추천] 본격 불륜 드라마... , 디 어페어 시즌 하나 ~ 시즌 4 (The Affair)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6:06

    >


    미국 Showtime에 2014년 10월부터 현재까지 방영하는 디 어페어스(The Affair)를 소개한다.장르는 불륜드라마라서 난폭하네요.현재 시즌 4방송 중입니다.넷플릭스로 스트리밍 할 수 있다.당연히 청불...


    >


    간단한 시ノ시스: 뉴욕의 평범한 교사이자 소설가 노아는 대가족과 함께 장인, 장모가 살고 있는 휴양지 몬탁에서 서로를 알게 됩니다. 몇번의 우연을 겪으면서 서로에게 점점 빠져드는 노아와 앨리슨, 서로에 대한 마음은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갑니다.


    >


    노아 솔로 웨이 역의 도미니크 웨스트 뉴욕 브루클린의 소설가이자 학생을 가르치는 노아, 아내 헬렌과 4명의 아이가 있어 부유한 직공과 관계에서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웨이트리스 앨리슨을 만본인에게 없던 강한 느낌의 동요를 느끼게 됩니다.장인은 성공한 소설가, 장인과 같은 직업을 가진 노아는 장인과의 관계가 좋지 않다.


    >


    앨리슨 록하트 역의 루스 윌슨블 의미, 의아하고 어린 아들을 잃고 무력감에 빠져 있는 몬탁 출신 여성, 사고 이후 남편에게 아이정을 느끼지 못하고 정서적으로 불안정한 모습을 보인다. 그러다 노아를 만나면 모든 아픔에서 친구가 나쁘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은 듭니다.


    >


    엘렌 솔로 웨이 역의 미우라 티아니노아과 결혼 생활 20년째 송골한 소설가의 딸이자 소설가로서 노아에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쁘지 않은 사이에 남편의 불륜을 알고 엄청나게 뚱뚱하게 됩니다.


    >


    콜 록하트 역의 조슈아 잭슨 앨리슨의 남편.어린 아들을 잃고 괴로워했지만 앨리슨에 비해 묵묵히 버티고 있는 모습을 보인다. 점점 차가워지는 앨리슨의 변천에 좌절감을 느끼고 괴로워하는 앨리슨의 고통을 모두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


    노아와 헬렌은 4명의 아이를 두고 있습니다. 소설가로 아직 성공하지 못한 노아는 가장으로 어깨가 으스러지고 아내의 부유한 집에 위축되어 있습니다.


    >


    그래그래, 장모가 살고 있는 휴양지 몬탁에서 마스크에서 웨스트리스한 앨리스를 우연히? 계속 만병인 게 뭐예요?저 눈 좀 보세요. 그저 보는 눈빛이 아니랍니다...점점 사랑?에 빠진 노아와 앨리스


    >


    >


    안돼.. 걷잡을 수 없이 서로에게 빠져버린 두 사람은.. 불륜을 저지르고 맙니다.안돼. 이제 멈춰! 역시 멈추지 않는 두사람은.. 서로의 배우자에게 들켜버린 노아와 앨리스.. (스포일러x)


    과연 이 만과인을 계속 이어갈지, 아니면 원래의 대가족으로 돌아갈지 궁금하지 않으세요?불륜 관계에 빠져버린 남성과 여성의 심적인 생각을 조명하는 드라마 '디아 페어'를 추천합니다.★★☆ 유부녀인 저는 생각 가입이 당신 굉장히 좋아지네요.. 후~.그래서 3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