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 영화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Set It Up] 약간은 뻔한 스토리지만 꿀잼!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2:35

    >


    넷플릭스:'상사에 대처하는 낭만적인 자세'(20하나 8)- 쉬려고 두 상사를 연결시키면 사랑이 준?


    후기를 보면 다들 똑같은 얘기를 한다.미국도 직장 1이 만만치가 않고, 본인.아무래도 언론, 과장한 감이 없겠지만,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 1 아니면 실제로 없는 1과을 수 없을까. 한 화려한 건물 안의 다른 회사에 다른 상사를 둔 찰리와 하퍼. 두 상사는 서로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돌볼 수 없는 상사이다. 두 사람은 1번 욜도욱도하고 배도 잘 내는 것은 연애할 시간도 자유를 가질 시간도 안 준다. 자결도 갑자기 바뀌니 보는 본인도 머리가 아프다. 그들이 자유를 얻기 위해서, 즉 서로 같은 이익을 위하여 두 상사를 연애하게 정말 거의 시라노 작전처럼 1를 만들고 있다. 이내용,결국여러분도예상하듯이연결하려는사람들이당연히서로빠지게되겠지만내용입니다. 그러니까 분명하다는 것이다.네이버에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하자면 반드시 시에라 연애 대작전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이들에 비하면 완성도가 있는 영화라고 할 수 있다. 저 두 사람은 약간... 미국 드라마에 다소 관심이 있는 것 같았다. 어쩌면 영화의 주인공 자체가 모두 성인이고 직장을 다니고, 본인의 전문성을 계발하기 위한 시이 미키의 때문에 더 성숙하게 보이므로, 1도 모른다. 하지만 좀 더 위화감 없이 편안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이 상사에 대처하는 낭만적인 자세를 더 추천합니다. 가끔 이 영화가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느낌이 든다는 글도 있지만 내가 그것을 읽어서 그런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약간 포인트는 있다. 악마를 프라다에 입다는 완전히 주인공의 성장배경을 다룬 영화지만, 이 영화는 사랑에 큰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별로 같은 맥락이라고 할 수 없다. 다만 이 영화에 상사 덕에, 혹은 서로 덕분에 더 성숙해지는 부분이 들어있지만 내용이다. 큰 감명을 받고 싶다면 또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를 추천한다. 이 영화는 로맨틱 코미디인 만큼 가볍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


    딱히 이 영화 중에 마음에 들지 않는 배우도 없다. 11모든 배역에 맞는 사람들이 연기를 잘 소화하며, 그것도 보기 쉬운 영화라는 것에 큰 역할을 하지 않을까 특히 여주인공 하퍼가 매력적이에요. 밝은 미소도 정말 예쁘고, 꽤 인간적입니다. 주어진 1를 열심히 하기도 하지만, 꽤 장난스러운 면도 있고 무료를 나쁘지 않아 우리와 같은 인생의 과도기를 경험한다. 그리고 가장 큰 부분은 상당히 양심이 있는 편이라는 점. 본인때문에 다른사람의 인생을 망치는것을 지켜볼수 없는 책임감있는 성걱정이에요. 친구를 애지중지할 수도 있는 그런 인간적인 면면이 영화를 가뜩이나 메우고 있다. 미소지을 수 밖에 없는 주인공이라고 할까. 확 다시보는 의견을 가진 그런 의미있는 영화는 아니지만 좋은 사람이 생기면 기분좋게 감자칩이나 맥주를 마시면서 보자고 하는 기분전환에 딱 맞는 영화. 아직 넷플릭스에서 뭘 봐야 할지 모르겠다면, 만약 가끔씩 끝내고 싶은데 씹을 정도로 긴 드라마가 싫다면 이 영화를 정말 추천합니다. 그런데 제가 언급한 '시에라, 김연아가 대작전','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을 보려면 제1먼저 다 보고 보는 것이 좋았습니다. 그리고'프라다를 입은 악마'시즌 1,2번 안 보셨다면 꼭 보세요. 그리고 '인턴'도 안 보면 꼭 보세요. 하하.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고 인턴은 넷플릭스에 없어.<영화감상 추천 순서>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 시에라영아이 대작전 -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 악마를 프라다 입기 - 인턴(힐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