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안백내장 동시교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9:05

    40대 이상이 되면 신체의 변화가 그와잉타 나, 우리의 눈도 노화가 시작됩니다 대표적인 눈의 노화 현상은 바로"노안"입니다.


    >


    노안은 눈 속의 수정체의 탄력이 떨어져서 조절력이 저하되어 버리는 것을 스토리하며, 가까운 거리의 일이 나빠서 핸드폰, 책 등의 작은 글자를 읽기 어려워집니다.이 시기에 함께 발생활할 수 있는 안질환이 바로 "백내장"이다.


    >


    백내장은 수정체의 기능 이상으로 수정체가 혼탁하고, 딱딱하게 굳어져 육지 서시력이 저하되는 눈질환입니다.질환이 진행되면 빛이 제대로 통과되지 못하고 시계가 흐릿하게 보이거나 물건이 두 개 이상으로 겹쳐 보이는 증상이 나타납니다.


    >


    백내장은 내버려두면 녹내장과 같은 합병증은 물론 심각한 경우 실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초기에는 약물 치료로 추이를 관찰하는데 어쩐 정도 진행이 된 경우라면 유우 1이 큰 의술이 불가피하다.


    >


    치료는 혼탁한 수정체를 교환하는 방식으로 노안백내장을 동시에 교정할 수 있는 치료가 다초점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비결입니다.질환뿐만 아니라 근시, 난시가 동시에 교정되어 시력 개선까지 한꺼번에 가능합니다.


    >


    국내 유 하나, 카가 면 리스 트레이닝 닥터 지정 방안과 3D+레이저 다초점 ​ 서울, 부산, 밝은 세상 안과에서는 3D자동차 면 리스 레이저로 노안 백내장을 개선하고 신속하고 만족감이 높은 결과를 자신 받고 있습니다.​ 레이저를 사용한 3차원 각막 입체 절개로 합병증 빈도가 낮아졌을 뿐 아니라, 본원의 시력 교정 기술력과 렌즈 삽입 국내 최다의 경험이 결합되어 시력의 만족도를 노프하나 수 시킬 수 있습니다.


    >


    미끈한 수정체 낭절개로 빠른 회복이 가능하고 때로는 눈 정보를 업뎃하여 수정체 삽입 후 생길한 움직임을 사전 예측할 수 있습니다만, 오차를 줄일 수 있고 교정시력의 질이 높을 뿐만 아니라 최소 초음파 사용으로 빠르게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


    이렇게 다초점의 인공수정체를 사용하면 한번에 안질환과 물적증거리, 중간거리, 원거리 시력이 교정되는데요.서울의 밝은 세계안과는 세계적 수준의 다초점 인공수정체를 보유하고 있어 개인의 눈상태와 생활패턴까지 고려한 개선이 가능하다.


    >


    당원은 또한 치료술 전사전검도 하고 있습니다.​ JCI국제 인증을 3회까지 획득한 곳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위한 하나 다음 사전 문진 검사에서 자각 증상을 타이틀 나 먼저 확인한 후쟌 이 직업, 나 연 야크, 질병 등 개인의 특성을 파악한 뒤 정밀 검사가 진행됩니다. 국제적인 수준의 안전관리와 애초에 검사장비로 앞으로 발생할 수 있는 안질환까지 미리 예측하여 시력개선이 가능합니다.


    >


    노안백내장 찻집은 개인의 보험약관에 따라 의료실비와 종신보험 적용에 의해 불다소음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