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보디가드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2:35

    >


    오랜만에 네플 포스팅, 본지는 꽤 지났지만, 푸, 존 잼에서 본 보디가드 포스팅, 하지 않을 수 없어서 합니다.경호원은 아프가니스탄 파병군인 출신의 데이빗이 영국 내무부장관 경호원이 되어 일어나는 일을 다소 소리는 정치 스릴러 드라마! 영국에서도 굉장히 핫한 드라마라고 들었는데,


    >


    >


    네 핫하네요 우오후~^^시즌 1에 6화까지 본인에 왔지만 한번 보면 멈출 수 없는 오오오테로의 위험에 항상 노출되어 있는 영국이 원하는 영웅상을 그린 것 같던 데이빗, 특히 1화의 폭탄 테러 장면에서 폭탄으로 무장한 테러범을 안심시키며 회유하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다.이 드라마가 좋은 이유 중 하본인은 드라마 속에서의 지위 높은 배역이 대부분 여성이었다는 점! 드라마의 본인 영화를 보면 항상 남자가 상사로 오는데 이 드라마에서는 여자가 상사로써 본인에게 와서 너무 좋았어.앞으로 이런 드라마 본인의 영화가 많이 와주었으면.. BBC의 최고 시청률이 본인이 왔다고 해서 그런지 BBC 인스타에서 보디가드로써 엉덩이에 떨었어 ᄏᄏᄏ


    >


    이런 영국 유마 나 개인회수^wwwwwwwwwwwwww


    >


    >


    >


    >


    >


    >


    >


    리처드 마든 댁, 아주 잘 생겼어.목 sound도 좋아하ᅲᅲᅲ(울음)피지컬 최고 b특유의 아 1랜드의 악센트도 매력적~땡큐의 마음의 마음의 거리는 거의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곧 적응 도에무.아니 그러나 왕좌의 게이입니다 롭이었다니... 정말 충격... 그렇게 재밌게 보고 몰랐던 와인.. 몰라서 미안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