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차 산업혁명의 주역! 자율주행 자동차, 상용화할 수 있을까?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21:57

    >


    여러분은 혹시 자율주행자동차(이하 자율주행차)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문자 '당신로'는 승객의 조작 없이 자동차 스스로 운행할 수 있는 차라는 뜻입니다. 최근 IT쿵키오프과 기존의 자동차의 거대 기업의 개발로 많은 자동차 회사는 2020년경 완전한 자율 주행 차의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한편 이 3월 하나 8개 미국 애리조나에서 자율 주행 차가 사거리를 곤덱동 40대 여성 보헹룰하고 살해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는 자율 주행 차의 1, 보행자 사망 문제로, 이것에 의해서 자율 주행 차 기술 자체에 대한 논의는 물론,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정책을 어떻게 실행해야 할지 많은 이야기가 오가고 있습니다...우리 정부는 20하나 6년 2월 자동차 관리 법 개정안이 시행되고 행정부에서도 실제 도로 주행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중 대목 정부라고 불리는 '자율 주행 차'보행자 사망 문제에 심하게 규제와 관련된 우려가 커지는 상황이다. 과연 자율주행차는 상용화할 수 있을까요? 똑똑기자가사람들의자율주행차에대한인식을그렇게해서앞으로자율주행차가발전하기위해서는어떻게해야하는지에대해알아봤습니다!제일먼저사람들은자율주행차에대해어떻게인식하죠?


    >


    오메리카의 한 온라인 재정 정보 회사가 연구한 자료(2015년 5월)에 따르면 자율 주행 차가 좋은 가장 큰 이유는 '자동차 보험료를 아침 추고(35.0다.세인트)였습니다. 역시 자율주행차의 AI 데이터 분석 기술이 발전할수록 사람이 직접 운전하는 것보다 사고 발생 확률이 아침이 됐기 때문이죠. 위험·부(負) 후에 줄어들기 때문에 자동차 보험료도 줄어들 가능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2위는 '방향이 나쁘지 않아 속도 조절과 같은 1을 쉽게 다루고(33.0다.세인트)', 3위는 '현재의 차보다 안전 같아서(29.0다.세인트)였습니다. 자율 주행 차가 좋은 이유 1위부터 4위 모두 자율 주행 차는 자동차 운전을, 인공 지능에 맡기기 때문에 차량 탑승자의 브도우이이 줄어들 수 있다는 점이 반영된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반대로 자율 주행 차가 싫어하는 요인은 무엇 1인가요?


    >


    우선 남녀 전체'자율 주행 차가 너무 비싼 것 같다'는 점을 각각 63.0%, 64.0%로 가장 큰 단점에 올렸습니다. 기존 차체에 교통 데이터를 분석해 판단하는 AI가 추가됐기 때문에 가격이 고공행진을 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2위는 남자와 여자의 결과가 약간 다른 자신에게 왔습니다. 남자가 자율 주행 차를 기피하는 요인 2위는 즉시'운전의 즐거움을 얻지 못한 듯하다(44.0%)'는 점이었습니다."남자의 로망은 운전"라는 말이 있듯이, 차 좋아하는 남성이 많습니다만. 자율주행에 운전을 맡긴다면 느긋하게 주변 경치를 볼 수 있지만, 직접 운전하면서 느끼는 즐거움을 맛볼 수 없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반면 여성이 자율 주행 차를 기피하는 요인 2위는 '안전하게 없어서(55.0%)'였습니다. 아무리 인공지능이라 해도 기계 오류로 인한 실수를 범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한 것 같습니다. 기타 요인으로는 여행 이쟈싱 취미 관련 데이터를 너무 많이 모을 것 같다는 우려가 남자 3처음이다.0%, 여자 23.0%로 쟈싱타했습니다.  그렇다면 이젠 언급했듯이, 만약 자율 주행 차가 교통뭉지에을 1우킨다묘은 그 책 소재는 누구에게 있을까요?이와 관련해서 국토 교통부는 20첫 6년 1조의 인과의 전문의 대상으로 자율 주행 차에 대한 인식 조사 연구를 했습니다.


    >


    이에 따르면 전문의는 탑승자, 자율주행차 운영자, 제작사 전체가 공동으로 책입니다.이 있다'는 의견이 39.0%로 가장 많이 앗슴니다. 자율주행차의 기술결함, 자율주행차의 운영자와 탑승자가 주행상황을 정확히 파악하지 못한 점을 전체적으로 고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런경우,책입니다. 소재자 각각의 과실의 경중을 판별하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한편 1반 인인 운전자와 비전자 전체'자율 주행 차량 운영자에 책입니다. 이 있다'는 의견이 각각 44.0%로 38.0%로 가장 많았는데요. 인공지능이 운전상황의 데이터를 분석해 최적의 노하우로 주행을 한다고 해도 교통사고는 자율주행차 운영자의 세밀한 조절을 통해 피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자율주행차 사고 발생의 시책입니다.소재에 대해서, 전문의와 1반 인의 의견이 갈리는 만큼 자율 주행 자동차 사고 발생 시 본 인터넷 날 법적 논란을 방지하기 위한 신중한 토의를 통해서 책이요 주체를 제대로 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


    자율 주행 차는 4차 산업 혁명의 주역이십니다. 자율 주행 차에 활용되는 기술인 인공 지능, 빅 데이터(Big Data), 디플러 닌(Deep Learning)*등은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앞으로 자동 운전의 발전을 위해서는 어떻게 하면 좋은 것일까요.* 딥러닝(Deep Learning) : 컴퓨터가 다양한 데이터를 이용해서 사람처럼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인공신경망을 기반으로 구축한 기계학습 기술(예. 구글 알파고) 우선, 작은 기업은 자율주행차에 내재된 인공지능이 엄청난 양의 교통 데이터를 올바르게 분석하여 효율적으로 주행할 수 있도록 자율주행 기술을 개발해야 합니다." 하지만 작은 기업의 자율주행을 위한 연구개발 노력도 필요하지만, 정부의 법적 제도적 지원도 중요합니다.특히 자율주행차 사건과 관련해 명확한 기준에 따라 보다 안전하게 자율주행차를 이용할 수 있는 제도가 필요합니다. 자율 주행 차가 이끄는 4차 산업 혁명의 모습! 거짓없이 기대됩니다. 인류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동시에 안전성도 모두 향상될 수 있는 자율주행차가 개발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